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B2B)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B2B 모바일 쿠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JY네트워크가 주최하는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고객을 위한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로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탈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로, 할인율과 거래명세서, 수불관리대장 등 기업 구매 업무에 필요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기프티쇼 비즈는 편리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매월 정기 설문조사 및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분석을 진행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즉각적으로 대응,개선하고 있다.
또한 기프티쇼 비즈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순추천고객지수(NPS)’ 조사를 도입해 서비스 만족도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7월 진행한 조사에서는 75점을 달성했다.
관련기사
- KT알파 쇼핑-SPC삼립, ‘포켓몬빵’ 한정 수량 판매2022.09.14
- KT알파쇼핑-밀양시, 중소기업·지역상생 MOU2022.09.06
- KT알파, '알파페이' 출시 기념 휴가지원금 기획전2022.08.03
- KT알파 쇼핑, 제9기 시청자평가원 발대식 개최2022.07.28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담당자의 업무 편의와 효율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모바일 쿠폰 발송 기능에 더해 설문조사 기능을 도입했다. 오는 29일에는 고객 안내, 알림 등이 가능한 메시지 기능을 도입해 각 서비스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나아가 기프티쇼 비즈는 모바일 쿠폰 발송을 기반으로 인접 사업 영역 활용, 신규 기능 발굴·제휴 확대 등 서비스 확장을 통해 기업 고객을 위한 마케팅 파트너이자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