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기아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했다.
화면구성을 단순화해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제품 탐색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구매 카테고리 내 견적내기·구매상담신청 버튼을 배치했다.
신규 콘텐츠인 '베스트 기아 탭'에서는 출시·연비효율·적재공간·안전성 등 네 가지 카테고리별 상위 다섯 대를 최다 판매 트림·옵션·컬러 조합으로 제시한다.
소비자는 해당 정보를 기반으로 손쉽게 견적내기를 해볼 수 있고 트림·옵션·컬러 등 선택사항을 변경한 개인 맞춤형 견적도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이달의 구매혜택으로 차종별 월 할부금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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뿐만 아니라 판매 네트워크에 대한 소비자 접근이 용이하도록 기존 영업망 안내와 전시차 조회가 별도의 메뉴로 나눠져 있던 것을 통합 배치했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소비자가 제품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목적"이라며, "차 구매 전 유용한 정보 탐색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