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가 이달 27일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인 '맥스서밋 2022'에 연사로 참여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맥스서밋 2022는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가 모여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향후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행사다.
이봉교 플래티어 데이터솔루션사업추진단장은 27일 11시20분부터 약 45분 간 자사 AI 개인화 마테크(마케팅+기술) 솔루션 그루비를 활용해 이커머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개인화 마케팅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플래티어에서 마테크 솔루션과 데이터 솔루션 사업을 진두지휘 하고 있는 이봉교 단장은 이커머스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다.
관련기사
- 플래티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개편 맡는다2022.07.18
- 플래티어, ‘제4회 데브옵스 웨비나 라이브’ 7월6일 개최2022.06.27
- 플래티어 "코드형인프라로 클라우드 자동화 돕는다"2022.06.13
- 플래티어, 스마트테크 코리아서 ‘그루비’ 우수성 알려2022.06.13
![](https://image.zdnet.co.kr/2022/09/21/4736a29f93bdad8d6bf2d3b6ade6a67d.png)
이봉교 단장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행동을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의도를 파악하는 일이 이커머스 마케팅에서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맥스서밋 행사에서 깊은 분석을 통해 고객을 더 잘 이해하는 그루비의 개인화 마케팅 노하우를 얻어 가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맥스서밋은 27일부터 28일까지 양재 엘타워에서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마케팅 업계를 조망하고, 고객들과 만나는 새로운 비즈니스와 마케팅 방법론을 살펴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