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티, 누구나 쉽게 사용하는 '스마트보드3.0 '소개

시연회 개최...86인치, 75인치, 65인치 제품 선보여

홈&모바일입력 :2022/09/20 17:48

현대아이티가 20일 공유오피스 위워크 서울 스퀘어점에서 국내 첫 시연회를 개최해 '스마트보드 알파3.0'를 소개했다.

현대아이티는 이번 시연회에서 스마트보드 알파3.0의 86인치, 75인치, 65인뿐 아니라 2015년 국내 우수조달기업 선정의 주력 제품인 스마트보드 1.0를 전시했다.

현대아이티가 20일 공유오피스 위워크 서울 스퀘어점에서 국내 첫 시연회를 개최해 '스마트보드 알파3.0'를 소개했다. (사진=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 알파3.0은 독자 기술인 핫키(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지정한 키)를 제품 전면부에 탑재해 판서를 할 때 별도의 메뉴창을 열지 않아도 된다. 더불어 판서 프로그램인 '미팅메이트'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날 시연회에서는 화상회의 진행, 영상과 이미지 위 오버레이 판서 기능, 판서 내용을 MP4, PDF로 저장하는 방법들을 소개했으며, 참여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김용태 현대아이티 상무 및 연구개발 총괄은 "스마트보드 알파3.0의 제품개발 컨셉은 'Simple, Easy, Human'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IT기기"라며 "화상회의 시 터치 한번으로 판서하는 음성과 화면을 MP4 동영상이나 PDF 파일로 저장, 즉시 발송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호진 현대아이티 이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사람이 중심이 되는 IT 솔루션을 개발해 소비자 편익이 우선시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