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29일 RPA와 스마트보드를 활용한 업무 효율화 솔루션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한국후지제록스가 수십 년간 축적해온 문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 자동화 솔루션 ‘RPA’와 회의 및 협업에 최적화된 기업용 스마트보드 ‘뉴라인(Newline UCD)’을 활용해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회의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웨비나는 ▲업무 어시스턴트 RPA로 반복적인 문서 프로세스 자동화 ▲사무환경 및 스마트보드의 최신 트렌드와 효율적인 협업 환경을 지원하는 뉴라인 UCD 소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요구되는 회의실 활용법: 뉴라인 UCD 시연 등 총 3개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 한국후지제록스, 복합기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 출시2020.10.13
- 한국후지제록스, 고성능 A3 컬러 프린터 출시2020.10.06
- 한국후지제록스 "창의적인 인쇄물 제작법 알려드려요"2020.09.10
- 한국후지제록스, A3 프린터 '도큐프린트 C3555d' 출시2020.08.18
또 세션 시청 중 문의사항이 있다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이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다.
웨비나는 29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별도 안내 페이지를 통해 무료 등록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