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로,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나선다.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전반적 만족도, 품질·가격·디자인 측면에서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
코웨이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를 겸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등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를 구현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과 더불어 UV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관련기사
- 코웨이, 美 IDEA 2022 디자인 어워드 수상2022.09.13
- 지마켓, 코웨이 제품 렌탈 시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기부2022.09.08
- 코웨이, 푸른 하늘의 날 맞아 '하늘아 안심해 챌린지' 진행2022.09.07
- [IFA 2022] 코웨이, 공기청정기 '에어메가'로 유럽 시장 공략2022.09.02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편의를 대폭 높여 호평받았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집약한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사용 경험을 선사하고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