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반려동물 앱 ‘헤이나나’ 서울펫쇼 참가

컴퓨팅입력 :2022/09/16 12:42

롯데정보통신(대표 노준형)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앱 ‘헤이나나’를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2 서울펫쇼’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헤이나나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매장정보, 반려인 소통 커뮤니티, 산책 메이트 등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앱이다. 9월 15일 기준 약 7천여 개 반려동물 관련 매장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16일부터 3일간 개최하는 2022 서울펫쇼는 펫 사업에 대한 최신정보와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 헤이나나는 앱의 다양한 기능을 홍보하기 위해 참가한다.

반려동물 앱 '헤이나나', 2022 서울펫쇼 첫 참가(이미지=롯데정보통신)

이번 서울펫쇼에서는 헤이나나와 함께 반려생활을 즐길 ‘나나 프렌즈’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선발된 나나 프렌즈는 11월부터 두 달간 헤이나나에 등록된 매장을 방문해 리뷰를 작성하며, ▲펫프렌들리 공간 무료 체험권 ▲펫 용품 지원 ▲반려동물과 스튜디오 사진촬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헤이나나는 추후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유저 참여 형태의 여행 콘텐츠 제작 기능을 도입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반려동물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회원 가입을 인증하면 마스코트인 ‘나나’가 그려진 돗자리와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헤이나나와 협업한 바 있는 강원도관광재단와 함께 관계사들과의 사업협의도 진행한다.

헤이나나를 기획한 롯데정보통신 이석중 책임은 “이번 서울펫쇼를 통해 헤이나나 내 반려인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헤이나나가 이용자 제작 콘텐츠(UGC)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