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은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 출시를 기념해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일상비일상의틈은 MZ세대에게 특별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지난 2020년 오픈 이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누적 방문객 수 8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Z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 사전 예약자 중 팬파티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당첨자와 U+장기 사용자 등 70여명을 특별 초청했다.
행사에는 LG유플러스 광고 모델 래퍼 래원과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이 프로가 참석했다. 래원은 LG유플러스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와 갤럭시 활용 팁 등을 소개했다.
박진이 프로는 골프를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핵심 노하우를 전수하고,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을 대상으로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관련기사
- LGU+, 양방향 홈트 서비스 '코코어짐' 론칭2022.09.06
- LGU+, 한국전력과 손잡고 에너지 효율화 사업 추진2022.09.05
- LGU+, 람다256 웹3.0 생태계 프로그램에 참여2022.09.07
- LGU+, B2B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상금 5천만원2022.09.02
이외에도 스탠딩 마술쇼, 케이터링, 가위바위보 경품 챌린지, 박진이 프로의 사인볼 이벤트를 비롯해 메종키츠네 에코백,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이어졌다.
허지철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팀장은 "앞으로도 일상비일상의틈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지속적으로 소비자 경험의 초격차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