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일상비일상의틈 '프라이빗 하우스 파티' 개최

갤럭시Z폴드4·플립4 출시 기념 행사 진행

방송/통신입력 :2022/09/08 09:16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은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 출시를 기념해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일상비일상의틈은 MZ세대에게 특별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지난 2020년 오픈 이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누적 방문객 수 8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Z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 사전 예약자 중 팬파티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당첨자와 U+장기 사용자 등 70여명을 특별 초청했다. 

행사에는 LG유플러스 광고 모델 래퍼 래원과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이 프로가 참석했다. 래원은 LG유플러스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와 갤럭시 활용 팁 등을 소개했다. 

박진이 프로는 골프를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핵심 노하우를 전수하고,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을 대상으로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스탠딩 마술쇼, 케이터링, 가위바위보 경품 챌린지, 박진이 프로의 사인볼 이벤트를 비롯해 메종키츠네 에코백,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이어졌다.

허지철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팀장은 "앞으로도 일상비일상의틈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지속적으로 소비자 경험의 초격차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