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가 리멤버 커뮤니티에서 활동할 인플루언서 4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리멤버 커뮤니티 인플루언서'는 커리어 및 일 관련 노하우, 업계 소식 등 다양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커뮤니티 회원들과의 소통과 토론을 주도하는 오피니언 리더를 말한다.
특히 이번 인플루언서 4기는 이직, 연봉협상, 리더십 등 '커리어'에 도움되는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나눌 예정이다. 선발 인원은 총 60명이며, 활동 기간은 2개월이다.
인플루언서가 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커뮤니티 내에서 인플루언서임을 알리는 프로필 뱃지를 달고 활동할 수 있어 업계 내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플루언서에게만 제공되는 독자 분석 리포트도 타플랫폼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혜택 중 하나다. 글 작성 시 어떤 업종, 직무, 직급의 독자가 읽었는지 알 수 있어 글의 영향력을 보다 세밀하게 분석해볼 수 있다. 이외 동일 기수의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 기회가 상시 열려 있으며, 조회수와 댓글이 많은 우수 글에 대해서는 부문별로 매주 선정해 시상도 한다.
관련기사
- 핵심 인재들은 왜 스타트업으로 갈까2022.08.09
- 스카웃 추천부터 평판조회까지...눈길 끄는 ‘경력직 채용’ 플랫폼2022.06.28
- 어디로 갈지 모르는 기업들에게..."리멤버 리서치에 물어봐"2022.08.03
- 리멤버, 신입 채용 플랫폼 '자소설닷컴' 인수2022.07.28
인플루언서 신청은 리멤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13일까지 리멤버앱 커뮤니티 내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리멤버 커뮤니티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윤연희 매니저는 “리멤버 커뮤니티 인플루언서의 경우, 이미 활동했던 기존 회원들이 재도전하는 경우가 많을 만큼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실력있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이 모인 리멤버 커뮤니티에서 양질의 소통을 이끌어보며 자기만의 전문성과 영향력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