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패커 아이디어스, 추석 맞이 공동구매 행사 실시

출석 이벤트, 카드 할인 등 기회도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8/31 09:22

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운영하는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가 추석을 맞아 공동구매와 예약 할인전 등 대규모 행사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추석을 맞아 아이디어스는 서비스 이래 처음 공동구매 서비스를 진행한다. 우선 시범적으로 디저트, 수제청, 만두, 닭갈비 등 고객 만족도 높은 4개 작품을 40% 할인가격에 1천여개 수량으로 공동구매를 실시, 향후에는 다양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이디어스는 9월5일까지 배송 걱정 없이 미리 추석 선물 예약하고 최대 87% 할인가에 받아볼 수 있는 추석 선물 예약 할인전을 시작으로 9월6일부터 12일까지 최대 93% 할인가로 인기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추석 연휴 7일장을 진행한다.

아이디어스

또 아이디어스는 추석 3종 이벤트를 실시 ▲고객 사연과 함께 어울리는 추천 작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 증정 ▲출석체크 후 추첨을 통해 쿠폰 제공 ▲20만원 쿠폰을 1천원에 살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9월6일까지 국민카드와 신한카드 등 할인 카드사 선착순 1천명 최대 3만원 즉시 할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아이디어스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명절 때마다 최대 20% 이상 증가하는 추세이므로 엔데믹 이후 첫 명절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선물 큐레이션, 공동구매 등 핸드메이드의 가치를 소개할 기회를 계속해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디어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수제 먹거리 및 전통 악세사리 제작과 보자기 포장, 캘리그래피 등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클래스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