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럭셔리 여행 '칼팍' 공식 스토어 오픈

"한진관광과 손잡고 프리미엄 여행 수요 공략”

유통입력 :2022/08/30 08:25

SSG닷컴이 30일 한진관광의 럭셔리 여행 브랜드 '칼팍' 공식 스토어를 열고 이 날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대한항공과 한진관광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칼팍은 전세계 고급 호텔, 유명 레스토랑, 엄선한 일정 등으로 구성한 하이엔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국내 이커머스 기업 가운데 칼팍을 공식 입점한 것은 쓱닷컴이 처음이다.

SSG닷컴 칼팍 공식 스토어에서 대한항공 연계 여행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기존 칼팍에서 제공하는 수속 우대 서비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이코노미, 프리스티지 등 고객 구매 좌석 등급에 따라 '프레스티지 체크인', '모닝캄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 무상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SSG X 칼팍 여행위크

이번 입점을 기념해 SSG닷컴은 이달 30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 간 'SSG X 칼팍 여행위크'를 열고 프리미엄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

대표 상품으로는 '숨겨진 파리의 럭셔리 With 르 브리스톨 파리 호텔 (6일)', '싱가포르 센토사섬 자연을 담은 숲속 럭셔리 대저택 카펠라(5일)' 등이 있다. 전 일정 모두 호텔 조식과 공항에서 호텔까지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 브리스톨 호텔에서 머무는 파리 일정의 경우 미쉐린 스타 셰프와의 미식 여행, 루브르 박물관 개장 전 입장 등 다양한 체험 상품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국내부터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중남미, 태평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지의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관련기사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이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SSG X KALPAK 여행 위크'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고객을 추첨해 '한진관광 여행상품권', '웨스틴 조선 서울 디럭스 킹 1박 숙박권', '조선호텔 아리아 주말 저녁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또 8월30일부터 9월30일까지 한진관광 여행 상품을 3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주는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SSG닷컴 이지희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이번 공식스토어 오픈을 통해 칼팍의 프리스티지급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특별한 여행 일정을 찾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