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혼가전 광고 영상 조회수 1.4천만 돌파

삼성전자 "MZ세대 신혼 트렌드 담은 광고로 호평받아"

홈&모바일입력 :2022/08/29 10:38

삼성전자가 자사 신혼가전 광고 영상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1천 400만 건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 신혼가전과 함께 나답게, 우리답게 살아가는 신혼부부들의 집들이를 통해 최근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는 ▲협소주택에 거주하며 좁은 집 넓게 쓰기가 컨셉인 신혼부부 ▲관사에서 첫 살림을 시작해 자주 이사 다녀야 하는 신혼부부 ▲반려동물과의 자유로운 삶을 위해 교외로 눈을 돌린 신혼부부 ▲늦깎이 결혼으로 각자 취향이 확고한 신혼부부가 차례로 등장한다. 4쌍의 커플은 모두 실제 신혼부부다. 이들 모습에는 나답게, 우리답게 생활하는 MZ세대의 신혼 트렌드가 반영됐다.

삼성전자의 신혼가전 광고 영상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유튜브 조회수가 1만 4천건을 넘었다. 사진은 해당 광고 시리즈 중 늦깎이부부 편. (사진=삼성전자)

협소주택 부부로 광고에 등장한 최민욱, 정아영씨는 "우리만의 방법으로 꾸민 신혼집을 광고로 남길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캠페인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사를 염두하고 신혼을 시작하는 커플의 이야기가 현실적이라 와닿았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개성과 가치관을 중요하게 여기는 MZ 세대에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나답게 맞춰주는 삼성 신혼가전만의 스토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 일환으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광고 속 집과 가전을 한정판 블록으로 소장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상으로 제작된 주택공간에서 원하는 신혼가전의 모델과 색상을 선택해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비스포크 홈메타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