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 경력직 채용

매출 470억원 달성...식품 MD 등 12개 직무 채용

홈&모바일입력 :2022/08/25 16:29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신규 사업 확장 및 해외 진출 등을 위해 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식품 MD ▲식품 상품기획 ▲소형가전 상품기획 및 무역 ▲소형가전 해외제조사 관리 ▲코스메틱 상품기획 ▲코스메틱 패키지 디자이너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 ▲퍼포먼스 마케터 ▲CS ▲회계 ▲인사 ▲리크루터 등 총 12개 직무 분야다.

앳홈은 가전, 침구, 식품 등 생활밀착형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다. 대표 제품인 미니 건조기 '미닉스'는 해당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앳홈은 2018년 창업 이후 매년 2배 이상 성장해, 지난해에는 매출 47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5월에는 고용노동부의 강소기업 인증을 받았다.

관련기사

앳홈이 식품 MD 등 12개 직무에서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앳홈)

앳홈은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순으로 이번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서는 주요 취업 사이트에서 접수한다. 직군별 적임자 채용 시 서류 접수를 마감한다. 나이, 연차, 학력 등에 상관없이 실무능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앳홈의 미래는 결국 각 분야 가장 훌륭한 인재를 확보하는 데 달렸다"며 "맡은 분야 능력이 뛰어나고 앳홈의 문화와 인재상에 맞는 분들에게는 업계 최고의 보상과 최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