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운영하는 데일리호텔이 고객 친화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고에 나선다. 먼저, 카테고리마다 별도의 서브홈을 제공했던 기존 검색 서비스와 달리, 모든 카테고리의 검색 결과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검색 레이아웃을 개선했다. 또 국내 숙소ㆍ레저ㆍ레스토랑 등 주요 카테고리별 랭킹 서비스를 제공해 실시간 구매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프리미엄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신규 서비스도 출시한다. 기존에는 호텔 상세 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했던 패키지 상품의 구성과 가격을 앱 메인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도록 별도 메뉴를 마련했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영장ㆍ스파 등 부대시설 보유 등 특징별 상품 검색 기능을 추가하고, 쿠폰이나 추가 할인 적용 가능한 패키지를 별도 추천해준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데일리호텔 앱 내 상품 탐색 및 검색 과정에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 환경을 고객 친화적으로 개편했다"면서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이 보유한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누구나 쉽게 확인하고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을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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