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신규 테마 화산섬 업데이트

출시 후 첫 업데이트로 화산섬, 신규 쿵야 4종, 자원 12종 추가

게임입력 :2022/08/19 10:03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첫 업데이트로 신규 테마 화산섬을 추가하고 최대 레벨을 확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용암이 흐르는 섬으로 디자인된 화산섬은 전용 정수 '타오르는 정수'를 사용해야만 오염된 땅을 정화할 수 있다. ‘타오르는 정수’는 총 8단계로, 단계가 높을수록 더 많은 타일이 정화된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이번 신규 섬 추가로 최대 레벨이 108에서 200으로 상향됐으며, 쿵야 4종(레몬 쿵야, 백합 쿵야, 당근쿵야, 구아바 쿵야), 자원 12종, 유적 3종도 추가됐다.

관련기사

새로운 콘텐츠로는 '벽돌화로'와 '룽 둥지'가 들어갔다. ‘벽돌화로’는 석류, 무화과 등 자원을 구워서 에너지 파이를 만드는 콘텐츠로, 에너지 파이는 모험모드에서 필요한 에너지를 채워준다. '룽 둥지'는 룽(쿵야의 알)을 넣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룽의 1레벨 쿵야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용자 계정 레벨에 따라 각기 다른 미션형 이벤트를 상시 실시한다. 먼저 10레벨을 달성하면 ‘쿵야 가족사진 찍어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가족 사진에 해당되는 쿵야들을 모두 모으면 1,000젬을 받는다. 이어, 65레벨을 달성하면, 미션에 맞는 자원과 쿵야를 모아 900젬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