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새 지역 설원 공개

사북 장벽 바깥 광활한 신규 지역

디지털경제입력 :2022/08/18 15:20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은 대작 MMORPG '미르4'의 신규 지역 '설원'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설원'은 사북 장벽 바깥의 광활하고 거대한 규모의 신규 지역이다.

신규 지역 내 구룡빙원, 구룡빙궁, 구륭미궁, 주마신전, 주마비곡 등 필드가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은 새로운 퀘스트를 통해 풍성해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미르4 설원 지역 업데이트.

구룡미궁 4층에서는 협동보스 '창천주현장'이 등장한다. 협동보스는 문파 협동 임무를 수행해 얻은 협동 포인트로 지정된 장소에서 소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문파원들과 전투에서 승리하면 영웅 신비로운 강화석, 영웅 어둠서린 강화석 등 성장을 돕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미르4 최대 성장 레벨이 180까지 늘어났으며, 내공과 체질은 각각 19단계와 18단계로 높아졌다. 역근경, 구음진경, 구양신공 내공 3종 레벨이 기존 85에서 95까지 확장됐다.

이와 함께 원정을 떠날 때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은밀하게 움직일 수 있는 '자객모드'가 추가됐다. 자객 변신권을 사용하면 닉네임, 정보 등이 감춰지고 외형정보가 변경돼 이용자간 대전(PvP)에 짜릿한 승부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귀여운 외모의 물 속성 영웅 등급 정령 '흑운룡 포이포이’도 새롭게 선보였다. 사냥 경험치 버프와 캐릭터 체력 증가, 전투 시 받는 스킬 피해 감소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췄다.

한편, <미르4>는 K-fantasy라는 슬로건으로 2020년 11월 25일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천파를 중심으로 펼쳐진 다양한 인간군상의 이야기들이 632일 만에 종장을 맞이한 가운데, 이후 펼쳐질 미르 대륙의 새로운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