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앱스플라이어 파트너사 선정

글로벌 마케팅 시너지 효과 기대

방송/통신입력 :2022/08/02 16:38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자회사 메조미디어는 앱스플라이어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앱스플라이어는 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이다. 9천여 개의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와 연동해 캠페인 효과를 측정할 수 있다. 카카오, 이베이, 야놀자 등 국내 기업을 비롯해 전 세계 8만여 광고주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스플라이어는 마케팅 데이터 측정, 분석, 소비자 참여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마케팅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보고 메조미디어를 파트너로 선정했다. 

특히 메조미디어가 보유한 모바일 마케팅 분야 전문성과 트렌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디지털 광고 집행 역량, 미디어 플래닝 노하우, 애드테크 등을 파트너사 선정 사유로 꼽았다. 

메조미디어는 다양한 업종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한 경험이 있다. 1천500여개 광고주 중 약 30%와 3년 이상 일했으며 퍼포먼스 광고 분야에서도 구글, 페이스북, 카카오, 네이버 등 주요 매체들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관련기사

최근에는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부서를 신설해 ▲성과형 마케팅 전략 컨설팅 ▲소재 기획과 제작 ▲데이터 분석 등 전문화 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권진희 메조미디어 퍼포먼스전략국장은 "한 단계 고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광고 효율을 제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