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오프라인 간담회 7월 31일 개최

게임입력 :2022/07/29 17:14

그라비티가 7월 31일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오프라인 유저 행사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은 그라비티의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해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다. 행사는 7월 31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캐릭터 포토존, 포링샵, 포링 바, RO 오락실, RO 캐리커쳐, RO 인형뽑기, RO 추억의 뽑기, 키즈존, 조형물 전시 등 다양한 전시 및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또한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는 1부 사전 이벤트에서는 레이진을 찾아라, BJ 단아냥의 라이브 방송, 20주년 축하나무, RO BGM 라이브 연주회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2부 메인 프로그램에서는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셀럽들의 축하 영상을 시작으로 익스프레션 크루의 비보잉 공연, RO 장학퀴즈, 개발자 쇼케이스, 오마이걸의 축하 공연, 경품 추첨 등이 펼쳐진다.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 최성욱 이사는 “라그나로크 20주년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참가 신청에서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오셔서 행사를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