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다음달 27일까지 서울 구로구 지타워(G-TOWER) 코웨이 갤러리에서 자사 디자인 철학과 방향성을 작가적 영감으로 풀어낸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 주제 '공상: 空像, 共想'은 비우고 덜어낸 형상을 통해 자연과 사물의 근원, 본질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회를 꾸밈없는 가치에 충실하며 절제된 미감을 연출하는 자사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노블 정수기, 공기청정기의 단순한 디자인을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스튜디오 이우 아카이브, 보태니컬 디자이너 엘트라바이 등 협업 작가들이 자연의 추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 전시된다.
관련기사
- 코웨이, 얼음정수기 특허침해소송 2심 승소...청호 "상고할 것"2022.07.15
- 코웨이, 한국인터넷진흥원서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획득2022.07.13
- 코웨이, 환경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진행2022.07.08
- 코웨이, 환경부와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 체결2022.07.06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 전시한다. 매주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은 휴관이다.
송현주 코웨이 디자인센터장은 "이번 전시는 환경가전기업 코웨이 사업의 본질과 정체성을 보여주고, 코웨이가 추구하는 비움의 미학을 소비자들과 공유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문화를 매개로 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