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장애인 고객 위한 영업점 환경 개선 추진

금융입력 :2022/07/18 12:19

KB국민은행은 전국 영업점을 대상으로 장애인 편의시설을 개선했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6월 한달 간 전국 878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 현황을 자체 조사했다. 이를 토대로 개선이 필요한 영업점을 선정해 장애인 및 고령층 등 거동이 불편한 고객의 영업점 접근성를 한 단계 높였다.

또 KB국민은행은 장애인 전용 화장실, 점자 블록 등 장애인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환경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이 장애인 고객을 위한 영업점 환경 개선 추진했다고 18일 밝혔다.(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업점 환경 개선은 비대면 금융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영업점 이용이 필요한 금융 취약 계층의 접근성 및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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