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원(대표 이상훈, 서일종)은 여름 폭염에 지친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무제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데이를 시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초복인 7월 16일 전날부터 시행하는 금번 행사는 직원 복지 증진과 사기 진작의 차원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회사 1층 로비에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설치하여 누구나 제한 없이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지방 지사나 외부 상주 직원들같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아이스크림을 직접 접할 수 없는 직원들에게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하여 근무지 인근 편의점에서 시원한 음료나 아이스크림들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스원 관계자는 “그동안 임직원 복지를 위해 사내 무료 카페테리어 운영과 아침식사를 하지 못하는 직원들에게 샌드위치나 간편 죽과 함께 여름에는 계절 메뉴로 시원한 에이드를, 겨울에는 호빵을 제공하고 있었다"며 "이제 아이스크림 데이를 시작하여 여름 계절 메뉴를 추가할 수 있어 직원들에게 즐거운 사내 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시스원, 인천공항 스마트패스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2022.05.15
- 시스원, 코드클럽한국위원회 IT교육장비 후원2022.04.23
- 시스원, 임직원 자녀 대학입학 축하 선물로 IT장비 제공2022.02.28
- 시스원, 전 직원 대상 총 13억원 규모 성과급 지급2022.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