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복지 플랫폼 전문 기업 '이제너두'와 모바일 쿠폰 기반 복지 상품 유통 및 관련 비즈니스 영역 확대를 목적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별도의 복지몰 도입이 힘든 중소기업들이 모바일 쿠폰을 활용해 임직원에게 기업 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제너두는 복지 포인트와 복지 카드를 개발한 선택적 복리후생의 선도 기업으로, 전국 2천여 개 기업 및 기관과 약 200만명 임직원이 이제너두가 제공하는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리고 있다.
기프티쇼는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이제너두의 주요 복지상품인 건강검진과 국내숙박 예약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발행,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유,무형 특가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복지상품 모바일 쿠폰은 별도의 복지몰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중소기업들의 많은 활용이 기대된다.
복지상품 모바일 쿠폰 구매는 기업 전용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한 권종은 10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100만원권으로 총 5종이다.
관련기사
- KT알파, '쿠팡플레이'·'PlayZ'에 콘텐츠 공급2022.06.16
- KT알파 쇼핑, 브랜드 출시 기념 할인 행사 진행2022.06.02
- K쇼핑 새 이름 ‘KT알파 쇼핑’..."제2 개국 각오”2022.05.26
- KT알파, '밀리의 서재 구독권' 기프티쇼 출시2022.05.20
이를 통해 기업 내 별도의 복지몰 없이도 임직원 누구나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프티쇼 전용몰 URL 접속 및 온라인 포인트로 전환 후, 국내 270여개의 제휴 건강검진 센터와 500여개의 국내 숙박 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복지 상품 및 혜택 확대 등 제휴를 확대해 나갈 뿐만 아니라 모바일 쿠폰을 통해 중소기업의 복지가 강화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