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배지 모으면 혜택 주는 '뱃지ONE정대' 오픈

컴퓨팅입력 :2022/07/06 18:44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에서 앱 활동과 CJ 브랜드 이용 이력을 기반으로 앱에서 배지(badge)를 주는 ‘뱃지ONE정대’ 신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최근 띠부띠부씰 수집 열풍, 빵지순례(빵집+성지순례) 등 ‘도장 깨기’가 하나의 새로운 놀이문화로 정착한 MZ 세대 고객의 트렌드를 CJ ONE 앱에 반영했다.

뱃지ONE정대는 CJ ONE 앱 활동과 CJ 브랜드 이용 이력에 따라 앱에서 배지를 지급하는 서비스로, 회원들은 배지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CJ ONE, '뱃지ONE정대' 서비스 오픈(이미지=CJ올리브네트웍스)

CGV 20회 이상 이용 및 포인트 적립 고객에겐 ‘프로 영화꾼’ 배지, 앱에서 오늘의 운세 50회 이상 조회한 고객에겐 ‘운수대통 행운아’ 배지 등과 같이 CJ ONE 앱의 서비스를 활용하거나 CJ 브랜드를 이용해 포인트를 적립할 경우 ‘활동 뱃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수시로 진행되는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임무를 달성하면 특정 기간 동안만 받을 수 있는 ‘퀘스트 뱃지’도 획득 가능하다.

뱃지ONE정대 서비스는 현재 앱에서 8종의 ‘활동 뱃지’를 모을 수 있으며, 연내 7종이 추가로 오픈 될 예정이다. 1년간의 활동 이력을 기준으로 배지를 지급하므로 올해 1월부터의 회원 활동도 모두 포함해 집계된다.

CJ ONE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실물 뱃지의 주인은 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앱에서 획득한 배지의 실물을 신청하면, 각 배지 별로 선착순 500명에게 총 4천 개의 실물 배지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컬렉션 에코백도 제공한다.

또한 7월 한 달 동안 ‘갓생의 시작’ 도전 퀘스트가 진행되어, 해당 ‘퀘스트 뱃지’를 앱에서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CJ ONE 앱에서 ▲룰렛 도전과 ▲타로 보기, ▲올리브영 온라인 구매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기, 총 네 가지 퀘스트를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 CJ ONE 100P와 7월 ‘퀘스트 뱃지’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선착순 2천 명에게 5천P,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관련기사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CJ ONE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경험이 재미요소가 되는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뱃지ONE정대 서비스를 꾸준하게 이용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뱃지ONE정대 서비스 안내와 이용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