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미션 이벤트 실시

통합보급센터, 기간별 테마 이벤트 등 콘텐츠 개선

디지털경제입력 :2022/06/24 11:31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과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

회사 측은 지난 23일 오후 8시에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이를 기념하는 미션 달성 및 선착순 이벤트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에서는 기존보다 한층 더 강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 진행.

먼저 웹젠은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통합보급센터’를 개편했다. 기존에 3일에 한 번씩 수령할 수 있었던 보상을 매일 받을 수 있도록 변경했다. 기존 ARS 인증 유저와 PC방 유저 추가 보상 혜택은 유지된다. 또 웹젠은 리부트 서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WAVE 이벤트를 개선해 기간별 테마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이번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기념으로 10가지 이벤트도 운영한다.

우선 다음 달 6일까지 약 2주간 경험치 2배 기간인 'R2Day'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같은 기간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변신조종 반지(14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 달 14일까지 미션 달성 이벤트가 열린다. 주어진 4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각성 스킬 조각(레어) 20개' '특급 서번트의 알 2개' 등 캐릭터 고속성장을 위한 아이템 9종과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3개'의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단, 계정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하나의 캐릭터가 모든 미션을 달성한 경우에만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공성·스팟’과 ‘에텔리움 공성전’을 각각 다음 달 10일과 13일에 선보인다. 점령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 Lv4(7일)’과 ‘고대의 스킬북·스킬북 확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웹젠은 서버를 리부트 한 기념으로 다음 달 14일 정기점검 직전 기준으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 클래스 별로 선착순 5명에게 '이벤트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 14일'과 '이계의 악세서리 상자(고급)' 등의 보상을 증정한다. 또,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한 회원 선착순 10명에게 '특급 서번트의 알'과 '이벤트 서번트 영약(중)'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주화 주머니(10개 묶음)’를 얻을 수 있는 ‘첫 발자취를 남겨라!’ 이벤트와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라!’, ‘텔레포트 조종반지를 획득하라!’ 등 10가지 이벤트로 회원들의 게임 이용에 즐거움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