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자기개발 어플리케이션 ‘그로우’와 ‘건강한 물 마시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물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그로우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일 물이 담긴 컵 사진과 함께 하루 동안 마신 물의 양 및 소감 등을 한 줄 이상 작성하면 그날의 챌린지가 완성된다. 챌린지 참여는 다음달 3일까지 그로우에서 상시 등록할 수 있으며 실천 일정은 회차별로 매주 월요일에 시작해 2주간 진행된다.
관련기사
-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16일 출시2022.06.15
- 코웨이, 한국표준협회 주관 '대한민국 혁신대상' 20년 연속 수상2022.06.10
-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렌탈료 면제 프로모션 진행2022.06.08
- 코웨이, 구로남초등학교에 '청정학교 교실숲 1호' 조성2022.06.08
코웨이는 하루만 미션을 달성해도 참가자 전원에게 유리 텀블러를 증정한다.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회원가입 후, 그로우에서 1회 이상 챌린지 인증을 완료하고 코웨이닷컴 아이디 등을 입력하면 기념품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매일 챌린지 목표에 도전하며 성취감을 얻고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일상 속 충분한 물 섭취의 중요성을 제고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