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타임스스퀘어에 '스타워즈' 올레드 TV 광고 공개

LG 올레드 에보 스타워즈 에디션' 출시...인기 몰이

홈&모바일입력 :2022/06/13 14:13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스타워즈 신작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를 활용한 LG 올레드(OLED) TV 광고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이 영상은 작품 속 주요 등장인물인 다스베이더가 우주선에서 등장해 선명한 광선검을 휘두른 후 사라지며 "올레드 TV로 보세요(See it with OLED)"라는 문구로 끝난다.

LG전자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전광판을 통해 스타워즈 신작드라마를 활용한 LG 올레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사진=LG전자)

앞서 LG전자는 스타워즈 시리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 협업해 'LG 올레드 에보 스타워즈 에디션'를 내놓으며 다양한 고객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한정판 제품은 스타워즈 ‘501 군단’에 착안해 미국과 독일에 각각 501대 한정 판매 진행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5월 26일 최초 공개 이후 약 2주간 2천600여명의 구매 대기자가 몰릴 정도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독일도 6월 3일 SF 축제 페드콘(Fedcon)에서 최초 공개한 후 6일부터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한정판 제품은 박스와 본체에 스타워즈 관련된 디자인을 넣었고 스타워즈 메이킹 필름과 사진을 탑재했다. 또 스마트 TV 리모컨 커서를 광선검으로 바꿀 수 있는 등 제품 전반에 스타워즈 세계관을 세심히 입혀 한정판 가치를 높였다.

LG 올레드 TV는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강점을 앞세워 무한에 가까운 명암비를 표현할 수 있어 어두운 우주가 배경인 스타워즈 시리즈나 섬세한 색 표현력이 중요한 영화를 감상하기에 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