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x야놀자, 뮤지컬 ‘아이다’ 스페셜 라방

13일 저녁 8시 인터파크·야놀자 앱 동시 송출

유통입력 :2022/06/13 10:01

브로드웨이 명작 뮤지컬 ‘아이다’의 스폐셜 라이브 방송이 13일 저녁 8시 인터파크와 야놀자 앱을 통해 동시 송출된다. 인터파크와 야놀자의 공동 기획으로 성사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야놀자는 인터파크와 함께 공연 카테고리로 라이브 방송의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뮤지컬 아이다 스폐셜 라이브에서는 총 7인의 주연 배우들이 총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다 역의 윤공주, 전나영, 김수하, 라다메스 역의 김우형, 최재림, 암네리스 역의 아이비, 민경아 등 지난 시즌부터 활약해온 주역들과 이번 시즌 새로운 얼굴로 합류하게 된 배우들까지 모두 안방 1열에서 만날 수 있다.

약 한 시간의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배우들의 입을 통해 공연 뒷이야기와 뮤지컬 아이다의 주요 넘버 3곡, 다양한 주제의 토크를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뮤지컬아이다(제공=신시컴퍼니)

스폐셜 라이브의 혜택으로 타임세일과 이벤트도 열린다. 방송을 기념해 13일 오전 10시부터 14일 오전 9시59분까지, 14일에서 26일 공연의 잔여석에 대해 전석 25%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또 방송 중 실시간 댓글로 예매 인증을 하는 고객 중 총 26명을 추첨해 출연진 친필 사인 프로그램북(10명), 출연진 사인 폴라로이드(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 아이다 마그넷 코스터 세트(3명)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인터파크 라이브커머스실 박인아 매니저는 "뮤지컬 아이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인터파크와 야놀자가 함께 공연 라이브를 지속적으로 편성해 고객들에게 여가 플랫폼에 맞는 다양한 즐길 거리, 볼거리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