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참가

지역 곳곳 숙소 할인쿠폰 제공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6/03 10:28

트래블테크 기업 와그(대표 선우윤)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정부에서 주관하는 대규모 숙박상품 할인 행사로, 여행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뜻있는 국내 트래블테크 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와그는 7일부터 지역 곳곳의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함께 와그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지역편은 기간을 2번으로 나눠 각각 할인권을 오픈한다. 1구간은 7일부터 3일간 오픈하며, 강원도, 경기도,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인천광역시 지역 숙소를 최대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2구간은 10일부터 11일간 오픈하며, 서울을 제외한 16개 광역시·도 숙소를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와그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사전인증 시작

오직 와그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와그에서 사전인증을 한 이용자에 한해 와그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3만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사전인증과 함께 숙박 예약까지 완료한 유저에 한하여 숙박 당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지역편 사전인증 기간은 금일부터 6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된다.

관련기사

와그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에 이어 지역편까지 참가함으로써 지역의 대표 숙박 상품뿐만 아니라 펜션, 풀빌라 등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은 중소 숙박업체 상품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지역편 참여를 통하여 코로나19의 사회적 확산 및 장기화로 위축된 국내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선우윤 와그 대표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참여를 통하여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보물 같은 숙박 상품까지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와그와 함께 안전하고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여행 정보와 팁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