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YuA(한유아)의 신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00만 회(5월 30일기준)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지난 25일 영상 공개 후 닷새만이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된 직후 유튜브 조회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 뿐만 아니라 브라질,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및 한유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운석의 파장과 AI 의 결합을 통해 탄생한 가상인간 한유아의 세계관을 담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 2천500만명에 달하는 글로벌 댄스 크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댄서들과 함께 한 화려한 퍼포먼스도 엿볼 수 있다. 특히 가상세계에서 현실세계로 넘어온 한유아의 이야기를 몽환적인 그래픽과 화려한 영상미로 풀어냈다.
CJ ENM이 제작을 총괄한 YuA의 ‘I Like That’은 한유아의 시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세상을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한유아 본연의 밝은 에너지로 풀어냈고, 특히 지구에서의 일상이 매일 즐거운 한유아의 컨셉을 오롯이 담아내며 주목 받고 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인디게임 구매자 혜택 강화 프로모션 실시2022.05.30
- 스마일게이트, 강원도 산림복구 봉사활동 실시2022.05.30
- 스마일게이트 이재준PD "테일즈런너, 리그레볼루션으로 달리는 재미 개선"2022.05.25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디어 프렌즈' 티켓 매진2022.05.24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한유아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어선 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한유아의 노래가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와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기업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한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는 지난 2월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활발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