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다양한 캠핑 아이템을 초특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제1회 캠핑 페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총 300여 곳 브랜드의 800여 개 상품을 최대 71% 할인한다.
오늘의집은 인테리어를 넘어 일상과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캠핑도 그 중 하나로, 오늘의집에는 사진, 집들이, 노하우 등 고객들이 직접 업로드한 캠핑 콘텐츠가 가득하다. 스토어 내 캠핑용품 카테고리를 통한 캠핑 용품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번 '제1회 캠핑페어'는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특별세일관', '캠핑입문관', '전문캠퍼관'의 3개의 전시장으로 나뉘어 있어 고객들이 자신에 맞는 유형에서 필요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먼저 '특별세일관'에서는 코베아, 카즈미, 콜맨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텐트 상품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최소 10만원대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캠핑입문관에서는 아직까지 캠핑이 낯선 고객들이 오늘의집에서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캠핑 집들이를 통해 자신의 캠핑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텐트/타프부터 감성 캠핑을 위한 캠핑 가구와 소품, 맛있는 캠핑을 위한 주방용품 등 캠핑 입문에 필요한 캠핑 스타터팩을 함께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전문캠퍼관에서는 캠핑에 능숙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캠핑 스타일을 추천한다. 또 올해 캠핑 트렌드로 꼽히는 카키색 및 화이트&우드톤의 캠핑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 오늘의집 "가구, 7초에 1개씩 판매”2022.03.31
- 오늘의집, 한 달간 라이프스타일 상품 할인 행사 연다2022.02.15
- 삼성 TV, 글로벌 기관서 시청 안전성·색상 정확도 인정 받아2022.01.13
- 버킷플레이스 오늘의집, '이사 서비스' 시작2022.01.06
오늘의집은 제1회 캠핑페어 오픈을 기념해 카드사 및 간편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페어 기간 중 신한카드를 통해 1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한도 내에서 7%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 이용 시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토스페이 이용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오늘의집을 통해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캠핑페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캠핑뿐만 아니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