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개인 맞춤형 침대 프레임 출시

헤드보드 등 선택 사항 추가 구매하면 언제든 새로운 인테리어 연출

홈&모바일입력 :2022/05/20 10:38

코웨이가 나만의 침대를 만들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침대 프레임 '코웨이 마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색상, 스타일까지 원하는 대로 조합하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다.

이번 신제품은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이 선택사항이다.

코웨이 개인 맞춤형 침대 프레임인 마이 프레임 (사진=코웨이)

헤드보드 색상은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모카 브라운 3종이며, 사이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로 2종이다. 

또한,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등 선택사항을 추가 구매하여 새로운 인테리어를 지속해 연출할 수 있다.

헤드보드 소재는 생활 방수와 이염 방지 기능이 뛰어난 고급 패브릭, 얼룩과 손상에 강한 고급 인조 가죽을 적용했다. 새가구 증후군 위험을 줄이는 E0 등급 자재로 안정성도 확보했다.

관련기사

코웨이는 마이 프레임 하단 설계 구조를 강화했다. 기존 대비 철제 갈빗살을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체형과 체압을 고르게 받쳐 주는 구조로 수면 시 뒤척임에도 흔들림을 줄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나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침대 프레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