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과 옥션이 이달 27일까지 열리는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평일 저녁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를 매일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선보인 '라이브쇼' 인기에 힘입어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다. 참여 브랜드도 가전, 가구, 패션, 뷰티,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이번 빅스마일라이브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방송과, 엄선된 빅브랜드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연합방송으로 진행된다.
먼저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단독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20일 저녁 8시에는 '빅스마일라이브 with 농심' 편을 통해 스마일배송 블록 기획세트 3탄으로 제작된 '배홍동 블록 기획세트'를 비롯한 농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배홍동 블록 기획세트'는 오직 라이브방송에서만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명품 카드지갑,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에는 ▲제과3사(롯데제과/오리온/해태크라운)의 스낵 특별패키지를 최대 35% 할인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24일부터 27일까지 매일 ▲휠라 ▲쿠쿠 ▲리바트 ▲까사미아 단독 방송이 각각 편성돼 있다.
27일에는 스마일배송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포켓몬 에디션 등 6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 관련 에디션으로는 여행용 세트 2종에 포켓몬 트래블 캔 뱃지 24종을 준비했다. 또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더불어 방송 당일 한정 브랜드 별 '25% 중복쿠폰'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각 브랜드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하나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연합방송도 있다. 브랜드 연합방송은 행사 기간 동안 총 5회에 걸쳐 저녁 6시에 방송된다. 20일에는 ▲스와로브스키 ▲케네스레이디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23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 여름가전 행사를 통해 에어컨, 제습기, 서큘레이터 등 대표 여름가전을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 지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전용관 오픈2022.05.18
- 지마켓·옥션, 판매고객 응원하면 간식 쏜다2022.05.06
- 지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판매자 모집2022.04.25
-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12일 간 2540만개 상품 팔았다2021.11.14
라이브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추첨을 통해 스마일캐시 1백만원(10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1천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매일 3명) 등을 증정한다. 라이브방송 편성표 등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페이지 브랜드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 소통을 위해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라이브방송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