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2, SSG랜더스 김광현 선수 인터뷰 영상 공개

게임 대표 모델로 활동

디지털경제입력 :2022/05/18 18:30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의 대표 모델인 SSG랜더스 김광현 선수와 함께한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프야V22는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의 20여 년 운영 노하우가 담긴 신작으로 높은 리얼리티와 캐주얼한 게임성이 주요 특징이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편리한 조작,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지난 4월 출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야구 게임 인기 1위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인터뷰에서는 개그맨 김기열이 MC로 나서 김광현 선수와 유쾌하고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김광현 선수는 KBO 기반의 야구게임 모델로 처음 나서게 된 이유, 세 가지 키워드로 알아본 컴투스와의 공통점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한 재치 있는 답변으로 경기장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컴투스, ‘컴프야V22’ 대표 모델 김광현 선수 특별 인터뷰 영상 공개.

컴투스와 김광현 선수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컴프야V22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컬래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알렸다. 우선 오는 6월 9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얻은 쿠폰으로 야구 글러브, 유니폼 등 김광현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응모가 가능하며, 누적 쿠폰 개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KBO 특급 에이스 김광현 선수의 시즌 성적이 능력치에 반영된 라이브 선수 카드가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영상에서는 총 36대의 카메라를 활용한 김광현 선수의 3D 헤드 스캔 장면으로, 게임 속에서 선수 피부까지 자세히 구현한 컴프야V22의 뛰어난 그래픽 기술력을 공개했다.

김광현 선수는 특별 인터뷰 영상을 통해 “실제 야구 경기를 구현해 놓은 듯한 컴프야V22의 대표 모델로 나서게 돼 영광이다”라며, “컴프야V22 유저들이 제 선수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도록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