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형 인턴십 채용 실시

서류 접수 5월 24일 17시까지

디지털경제입력 :2022/05/11 16:31

글로벌 IP 명가 스마일게이트가 직무체험형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엔터테인먼트, 메가포트 등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게임 개발, 운영사는 물론, 스마일게이트 홀딩스와 사회 공헌 재단인 희망스튜디오, 창업재단 오렌지플래닛 등 다양한 법인과 조직에서 진행된다. 채용 직무도 게임 기획, 게임 데이터 분석, AI 자연어리서치, 경영전략, 창작/창업 지원 등 다양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4일 17시까지 스마일게이트 커리어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 합격 후 면접 전형을 거쳐 인턴 채용이 확정되면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8주간 인턴으로 스마일게이트에서 근무하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2022년 직무체험형 인턴십 모집.

인턴 근무자들은 현업에 배치돼 실무과제를 수행하며 직무 역량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1대1 밀착 멘토링을 받게 된다. 

또한 직무 특강을 수강하며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얻고 이해를 넓힐 수 있으며, 사회 공헌 활동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법인의 인턴십과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법인의 ‘데이터 사이언스’ 직무 인턴십은 채용 연계형으로 운영돼 인턴십 종료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채용 기회가 주어지게된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스마일게이트는 매년 하계/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더 많은 지원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대학생들의 방학 시즌에 맞춰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하계 시즌 인턴십은 직무 체험형으로 운영되며 동계 시즌 인턴십은 채용 연계형으로 운영된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 관계자는 “스마일게이트의 직무 체험형 인턴십은 게임과 엔터 산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들이 현업을 체험하며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 보고 또 발전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며 “스마일게이트는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또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채용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채용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