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예약자 100만 돌파

10일만의 성과...연내 정식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05/06 12:11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6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사전 예약자 수가 예약 오픈 10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일본 현지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달 1천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본격적으로 국내 상륙 준비에 나서고 있는 올해 최고 기대작이다.

지난 달 26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우마무스메’는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예약 시작 10일 만에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해 흥행 기대작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전 예약자 100만.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 ‘쥬얼 1천500개’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 예약 목표 인원 100만 명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여 예약자 수에 따른 모든 단계별 보상을 게임 서비스 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우마무스메’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