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 출시

24.5g 무게, 배터리 최대 7일 지속, 수영·샤워 가능한 방수

홈&모바일입력 :2022/05/06 10:06

가민은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보스마트5는 24.5g의 가벼운 무게와 7일 연속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이 특징이다. 물리버튼과 터치방식을 동시에 지원하며, 편안한 착용감의 실리콘 밴드에 샤워 및 수영이 가능한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색상은 민트, 화이트,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민, 비보스마트5 (사진=가민)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수분공급 추적, 소모된 칼로리 데이터 등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고급 수면 모니터링 기능이 내장돼 착용하고 잘 경우 수면 단계, 움직임의 양, 스트레스 지수 등을 바탕으로 측정한 수면 점수와 리포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트레스 지수, 심박 변동 수(HRV), 수면 패턴, 운동 등에서 수집한 데이터의 조합으로 현재 유저의 에너지 보유량이 높은지 혹은 낮은지 알려주는 '바디 배터리'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걷기, 근력 운동,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 앱이 내장돼있어 운동을 통해 체력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스마트폰의 GPS와 연결하면 산책, 러닝, 자전거 타기 등 야외 활동의 거리, 속도 및 페이스를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다. '신체 나이' 측정 기능을 통해 유저가 활동량은 늘리고 체지방은 줄여서 실제 연령보다 낮은 수치를 달성하도록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스마트폰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및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 미디어와 캘린더 알림 등을 손목 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개인 맞춤형 '모닝 리포트'를 통해 수면 점수, 목표 걸음 수, 다가오는 일정, 날씨 등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비보스마트5는 6일부터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0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