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진행

장기 무이자 혜택, 추가 캐시백 증정하는 '에어컨·냉장고 페스타' 실시

홈&모바일입력 :2022/05/04 08:41

전자랜드가 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이 올여름 폭염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에어컨·냉장고 페스타'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주요 제조사의 행사 모델 에어컨과 냉장고를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회원 중 전자랜드 행사 문자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진행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안마의자 행사 '안마의자 패밀리 세일'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가족 관계인 소비자가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10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삼성, 신한, 국민, 롯데, 농협,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참여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행사 기간 전자랜드에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각의 가족구성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전자랜드 파워센터에 방문하면 어른들을 위한 안마의자부터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까지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 번에 비교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