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 1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밀리추리’는 장동민, 오킹, 에이전트 H 등 6명의 출연진이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단서를 찾아가며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밀리터리 콘셉트의 웹예능이다. 우승자는 상금 1천만 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서든어택’ 인게임 캐릭터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총 4편으로 구성된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는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지난 28일 공개된 첫 회차에는 외딴 곳에 모인 출연진이 미제사건을 접하고 단서를 추리하며 사건 전말을 풀어나가는 모습이 담겼다.
관련기사
- 넥슨 커츠펠, 새 무기 크림슨릴리 추가2022.04.28
- 넥슨 엘소드, 루시엘 새 전직 4라인 데메르시오 추가2022.04.28
- 넥슨 서든어택, 휴면 닉네임 및 클랜 정보 초기화 예고2022.04.28
- 넥슨 던파모바일, 첫 레이드 사도 로터스 추가2022.04.28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로 최종 우승자 예측에 성공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우승자 이름이 새겨진 군대 방한복 상의 내피(깔깔이) 및 군번줄, 우승자 ‘서든어택’ 캐릭터,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서든어택’의 밀러터리 세계관을 담은 기존 웹예능 시리즈 ‘밀리털이’, ‘라떼 싸지방’은 유튜브에서 최대 94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