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우마무스메, 사전 예약 돌입

일본 흥행작 국내 진출...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세 번째 협업작

디지털경제입력 :2022/04/26 15:21

올해 모바일 게임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가 국내 시장을 뜨겁게 달굴 준비를 하며 출시 초읽기에 나선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의 한국어판 사전 예약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이후 1천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세 번째 협업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_사전예약.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재화 ‘쥬얼 1천500개’를 선물하고,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 ‘피로 회복제 30’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체 사전 예약자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해 많은 이용자의 참여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