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진행된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의 구글플레이 라이브 방송 누적 시청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4일 '뮤오리진3' 라이브 방송은 131만 뷰를 기록했으며, 이는 LIVE11에서 진행된 역대 구글플레이 라이브 방송 중 최대 수치다.
웹젠 관계자는 "뮤오리진3의 인기와 신작 콘텐츠에 대한 게임 회원들의 관심,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소개가 적절하게 버무려져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웹젠의 '뮤오리진3'는 지난 2월 23일 출시 후 빠르게 매출이 상승해 양대 앱마켓 매출순위 10위권에 올랐으며, 두 달이 지난 지금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7위를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웹젠은 '뮤오리진3'에 신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장기 흥행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웹젠은 오는 27일까지 구글 기프트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11번가에서 기프트코드를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뮤오리진3' 게임내 아이템과 웹젠의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