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온라인, 4월 업데이트 실시

아너프로 전용 콘텐츠 등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4/21 10:55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 다수의 '아너프로' 전용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아너프로'는 '월드프로' 다음 타이틀로 최상위 실력을 가진 유저들이 자격을 획득한다. '타이틀: 월드프로Ⅲ'와 레벨 200을 달성한 캐릭터 보유시 퀘스트를 통해 '아너프로'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샷온라인' 최상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먼저 '아너프로'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캐디가 추가된다. '아너프로' 전용 캐디의 히든 스킬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아너프로'가 다른 유저들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아너프로 영광의 버프'도 상향된다. 버프를 주는 유저의 레벨에 따라 버프를 받는 유저는 최대 20%의 추가 경험치와 연습밀도 +2 효과가 제공된다. 

웹젠은 '아너프로 수집함'의 의상 일부도 상향한다. 기존 '아너프로 수집함'의 ‘외형 장비’ 탭에서 마지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상의1개, 장갑 1개를 영구 레전드 의상으로 상향하여 지급한다.

'아너 트레이닝 룸'도 개선한다. '아너 트레이닝 룸' 라운딩 중, 트레이닝 룸의 클리어 등급에 따라 일정 확률로 '휘장'을 획득할 수 있다. '휘장'은 밀봉 해제 시, 지정된 옵션 중 1가지의 옵션이 랜덤하게 부여된다. 소켓이 있는 '휘장'에는 '엠블럼'을 장착해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아너프로 전문가 스킬' 일부가 확장되고 '아너프로 영구 볼'이 업그레이드돼 다양한 부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한편, 웹젠은 '아너프로' 콘텐츠와 함께 신규 이벤트 코스인 '시크릿 와이드'를 추가한다. '시크릿 와이드'는 코스의 거리가 긴 코스로 '샷온라인'의 회원들은 새로운 코스에서 다양한 공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길드 G.H.P'도 확장돼 길드 등급에 따라 최대 누적 'G.H.P' 저장량이 확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