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음식물처리기' 론칭쇼

이달 20일 라이브 방송, 음식물처리기 40만원대 할인 판매

홈&모바일입력 :2022/04/19 17:09

캐리어에어컨이 이달 20일 저녁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캐리어 최초 론칭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론칭쇼에서는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인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론칭쇼에서 출고가 71만 9천원인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를 40만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할인 가격은 캐리어 네이버 스토어 소식 받기, 찜하기 등 각종 혜택을 적용해 산정한다.

캐리어에어컨은 5만 6천원 상당의 미생물 제제와 전용 삽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고, 모든 상품을 무료배송한다. 또한 라이브 구매 고객 중 구매 인증 이벤트와 베스트 포토 후기 이벤트 당첨자에게 13만 9천원 상당의 '캐리어 와인셀러'를 증정한다.

캐리어에어컨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론칭쇼를 진행한다. (사진=케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제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 사용자들의 후기를 소개하고, 여름을 대비해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미생물 분해 방식'을 적용해 음식물 분해력이 93% 이상이다. 분해 후 잔여물은 2~3개월에 한 번씩 일반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 퇴비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친환경적이다. 특히 반영구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가 필요 없으며, 관리비용 또한 들지 않는다.

1회 최대 1kg, 1일 최대 1.2kg 대용량 음식물 처리가 가능하고, UV-C 99.9% 살균, 3단계 하이브리드 탈취 시스템 및 약 35dB의 저소음 기능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스노우 화이트, 이터널 그레이, 크림 옐로우 총 3가지 색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캐리어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쇼을 시작으로 소비자와 보다 자유롭고 솔직하게 소통해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자사 제품들을 라이브를 통해 소개하고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