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캠핑 초보자 위한 필수템 10개 특가 판매

미니멀웍스, 카즈미, 콜맨 등 인기 캠핑 브랜드 입점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4/18 10:18

오늘의집이 5월 1일까지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들을 위한 혜택을 가득 담은 기획전으로 캠핑 인기 아이템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늘의집에는 캠핑을 즐기는 오늘의집 고객들이 업로드한 다채로운 캠핑 콘텐츠가 가득하다. 캠핑 사진부터 개성있는 캠핑 집들이, 캠핑 실전 노하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탐색하면서 고객들은 자신의 캠핑 취향을 발견하고, 영감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태그 버튼을 누르면 커머스와 연결돼 캠핑 콘텐츠 속 상품 정보 확인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하다.

이번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 기획전에서는 ▲캠핑 필수템 베스트 10 ▲인기템 최저가 도전 ▲인기 브랜드 특가의 3가지 테마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캠핑 필수템 베스트 10 카테고리에서는 캠핑을 시작하고 싶지만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한 캠핑 초보들을 위한 캠핑 필수템을 소개한다. 거실형 텐트, 타프, 폴딩박스, 캠핑의자, 롤테이블 등 캠핑 시 꼭 필요한 10개의 아이템을 특가로 제공한다.

오늘의집,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 기획전 오픈

인기템 최저가 도전에서는 높은 인기 탓에 쉽게 구하기 어려웠던 텐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힐레베르그, 제드, 지프, 쟈칼의 인기 텐트 상품을 긴급 공수해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인기 브랜드 특가에서는 미니멀웍스, 카즈미, 콜맨 등 유명 캠핑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캠핑가구, 캠핑주방, 감성템 등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오늘의집은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을 기념한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8일까지 3주 간 오늘의집에서 캠핑 용품을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후기 당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리뷰 갯수 제한 없이 구입한 모든 캠핑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되며, 리뷰 하나 당 기본 500포인트가 먼저 적립된 후 추가 500 포인트는 이벤트 마감 이후 13일에 일괄 지급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증가하는 캠핑 수요에 맞춰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인기 캠핑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과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개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