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최대 70% 할인

국내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야놀자 단독 보상 등 제공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4/07 08:25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ESG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이하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숙박대전에 동참한다. 다음 달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야놀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야놀자를 통해 숙박대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액 기준 10%(최대 1만 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 강원도ㆍ제주·부산 지역 숙소 및 레저 또는 교통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30%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이처럼 숙박대전 쿠폰에 야놀자 단독 혜택을 더하면 최대 70% 할인가로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야놀자 ‘ESG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참여

친환경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숙박대전의 ESG 테마에 맞춰 '친환경 숙소 기획전'도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 신라스테이 삼성·해운대, L7 강남 등 환경친화적인 정책을 시행 중인 전국 유명 호텔 100여 개를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참여 호텔들은 객실 폐기물 감축 노력과 함께 리사이클링 자재 활용, 고객 대상 친환경 체험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유닛장은 "이번 숙박대전 동참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가 활기를 되찾고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야놀자가 보유한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여가문화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