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혼수와 이사가 몰리는 봄 시즌을 맞이해 이달에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한민국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기존 사용하던 TV를 반납하고 삼성전자와 LG전자의 75인치 이상 프리미엄 TV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모델 중 일부 모델을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중복해 제공한다. TV 행사 모델과 함께 안마의자, 스마트 모니터, 사운드바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하며, 주요 모델은 한정 수량으로 대폭 할인 판매한다.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주요 의류 케어 가전도 TV와 마찬가지로 행사 모델의 보상판매 프로모션과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 시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탁기, 건조기와 의류관리기를 한 번에 구매하면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는 패키지 행사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주요 의류 케어 가전 모델을 기간 한정 특가에 판매하는 단품 행사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소형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체인지 업(UP)' 행사도 준비했다. 해당 행사는 특정 소형가전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매달 행사 품목이 변경된다. 전기레인지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32만원 캐시백과 전자랜드 포인트 지급 혜택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 전자랜드 "당첨자 행사 상품 905원에 팝니다"2022.03.08
- 전자랜드, 환절기 대비 '클린 케어' 가전 이벤트2022.03.03
- 전자랜드 "늦겨울 한파로 2월 난방 가전 판매량 급증"2022.02.28
- 전자랜드 "올 여름 에어컨 미리 찜 하세요"2022.02.03
이어 이달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온가족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로 소비자들의 셀프케어 트렌드에 맞춰 안마의자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행사 문자를 수신한 고객이 매장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하면 1만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하며, 안마의자 구매 시 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TV와 안마의자 동시구매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여러가지 제품을 한번에 구입하는 고객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최근 가전제품은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쓰게 되므로, 직접 매장에서 디자인을 보고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지 확인 후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