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레볼루션, 새 던전 나류성지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3/30 11:31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나류성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나류성지’는 이계 5막 퀘스트를 완료할 시 입장할 수 있으며 영웅과 전설 두 가지 난이도로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컨셉의 다양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나류성지’는 이전 나류국의 수호자였으나 타락해버린 법기들이 봉인을 풀고 깨어난다는 이야기를 다루며 던전의 보스 ‘아만’을 물리치고 검은색 빛나는 전설의 무기, 장신구 도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오리지널 시나리오 이계 5막 1부 종의 전쟁도 선보인다. 신규 시나리오와 더불어 신규 대륙 ‘약탈의 대지’가 열렸으며 해당 대륙에서 즐길 수 있는 낚시 일지, 필드 보스, 공헌도 등 콘텐츠도 함께 추가됐다.

관련기사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나류성지 업데이트 실시.

이에 더해 최대 홍문 레벨이 기존 70레벨에서 80레벨로 확장됐으며 이에 따른 홍문신공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홍문신공과 홍문 레벨 강화를 통해 보다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