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해적선장 플랑’을 업데이트했다.
‘해적선장 플랑’은 암속성의 5성 등급 사수 영웅이다.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화상’, 상대를 폭발시켜 높은 추가 피해를 입히는 ‘폭탄’ 등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특히 세번째 스킬인 ‘전탄 발사’는 자신에게 공격력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적 전체를 공격하여 2턴간 ‘화상’과 ‘폭탄’을 발생시킨 후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또한 두번째 스킬인 ‘바다의 무법자’에는 특정 조건 만족 시 아군 전체의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키는 패시브 효과도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4월 어웨이큰 업데이트 영상 공개2022.03.17
- 스마일게이트 세아, 활동 성금 8천400만원 기부2022.03.17
-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새 맵 '곰발바닥 섬 럼블' 추가2022.03.16
-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시즌2 업데이트 예고2022.03.15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타국의 무역선을 습격하거나 새로운 항로를 개척하는 해적단의 선장으로 등장하며, 이를 통해 얻은 재화를 왕실에 바쳐 해적 활동을 암묵적으로 승인받는 등 전략적인 면모도 가지고 있다.
이날 업데이트에는 영웅 ‘엘레나’, ‘레이’, ‘주시자 슈리’를 위한 전용 무기도 업데이트 됐다. 각 전용 무기는 해당 영웅의 특성을 더욱 강화시켜 강점을 보이는 콘텐츠에서의 활용도를 더욱 향상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