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8일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군단장 ‘매그너스’와 ‘아카이럼’의 신규 난이도 ‘카오스’를 추가했다. 이번 난이도는 단조로운 패턴을 탈피하고 파티원들의 협동을 극대화하는 패턴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폭풍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장을 지원하는 헤이스트 버프가 제공되는 ‘헤이스트 이벤트 시즌3’를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보상 박스’, ‘버닝 부스터(1개)’를 지급하며, 버닝 부스터를 사용하면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한다. 미션 누적 완료 수에 따라 ‘난 완전 헤이스트’ 칭호를 지급하고, 헤이스트 이벤트 내 불꽃 늑대를 처치하면 ‘NEW 불꽃 늑대 라이딩’, ‘불꽃늑대를 혼내준 용사’ 훈장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건국대, YNC&S 손잡고 미래형 콘텐츠 개발…산학연 생태계 구축2022.03.18
- 넥슨 던전앤파이터, 최고 110레벨 확장...새 던전-스토리 추가2022.03.17
- 넥슨 커츠펠, 새 모드와 카르마 공개2022.03.17
- 넥슨 던전앤파이터모바일, 초대형 옥외 광고 선보여2022.03.17
또한 31일까지 사냥에서 획득한 이벤트 티켓을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 내 보드판의 탐험을 진행할 수 있는 ‘슈피겔만의 탐험열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릭터를 이용해 탐험을 하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업적으로 ‘이벤트 폭풍성장의 비약 Lv1~249’, ‘강력한 환생의 불꽃’, ‘S등급 만능 쥬얼’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필드 사냥에서 얻을 수 있는 아르바이트 재료(5종)를 소모해 미니게임 진행하고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스타포스 15성 100% 강화권’, ‘체키의 강화 상자’, ‘체키의 큐브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