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단독 한정판 '갤럭시Z플립3 휠라 에디션' 정식 출시

하드커버 폰케이스 등 6개 상품으로 구성

방송/통신입력 :2022/03/04 09:18

SK텔레콤은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함께 T다이렉트샵 단독 프로모션으로 한정판 '갤럭시Z플립3 휠라 에디션'을 4일 정식 출시했다. 

갤럭시Z플립3 휠라 에디션은 스포츠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Z세대를 위한 새학기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T다이렉트샵에서 단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3일까지 1천대 한정판으로 사전예약을 받았다. 정식 출시일인 이날부터 사전예약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에디션이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휠라를 상징하는 스포츠 종목이자 메인 테마인 테니스와 휠라의 감성을 담은 실속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에디션은 총 6개 상품으로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패드 ▲미니 폰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스티커 등이다. 

SKT 갤럭시Z 플립3 FILA에디션 출시 (사진=SK텔레콤)

갤럭시Z플립3 휠라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패키지 상품 외에도 T기프트로 블루투스 이어폰, 쿠션 거치대, 넥밴드 마사지기, 충전기 세트 중 선택한 1개의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히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티다팩'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티다팩은 T다이렉트샵이 제휴한 배달의민족, CU, 베스킨라빈스, 투썸플레이스, 11번가, 원스토어 중 1개 제휴처를 선택하면 매달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패키지 서비스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 에디션은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Z세대 고객의 감성을 고려한 기획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와 협업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