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기, 2022 1차 시험 완벽 대비 프로그램 마련

전국 모의고사·8421·여다나 라이브 특강까지

인터넷입력 :2022/02/28 10:13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3월 26일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모의고사부터 라이브 특강까지 시험 완벽 대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022 1차 대비 경단기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는 시험 직전에 실제 시험처럼 모의고사를 본 뒤,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합격 가능성까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시험 성적을 통해 전체 석차를 확인하고, 취약 과목이 파악되면 1차 시험 전까지 과목별 학습 전략을 추천해 준다. 3월 모의고사는 다음달 6일 10시부터 7일 자정까지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으며, 5일까지 접수가능하다.

'8421' 프로그램은 시험 2주전 단계적인 문제풀이 훈련을 통해 막판 점검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8일간 전범위 문제풀이로 핵심 분석 및 전 범위를 회독한다. 4일간 하루 한 과목 1회독과 전 범위 문제풀이를 통해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한다. 2일간 다시 전범위를 2회독하고, 본 시험 1일 전에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시험을 보고 실전 감각을 최대로 높여준다. 핵심 교수진이 완벽하게 정리해주는 8421 프로그램은 7일 개강 예정이다.

경단기, 2022 1차 시험 완벽 대비 위한 막판 스퍼트 프로그램 마련

막판 찍기 특강 '여다나 라이브 특강'은 '여기서 다 나와!'의 줄임말로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네 명의 강사가 핵심만 콕콕 짚어주는 프로그램이다. 형사법의 김중근, 경찰헌법의 윤우혁, 이우진, 경찰학의 강해준 강사가 최신 판례부터 출제 가능성이 높은 판례와 기출을 통해 막판 실전력을 상승시켜준다. 시험직전 핵심 내용만 정리해줘 확실한 준비에 도움이 된다.

관련기사

경단기 관계자는 "3월 26일 진행되는 시험까지 한달이 채 안 남은 만큼 이 기간 동안 수험생들이 보다 시험 준비에 집중하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에 준비한 프로그램이 수험생들의 1차 시험 합격에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단기는 2차 시험 대비를 위한 수강 가이드와 함께 3월 강좌를 오픈할 예정이다. 경단기 막판 스퍼트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